본문 바로가기

고객의견(칭찬/불만/제안)

업무에 관한 칭찬·불만·제안 등 소중한 고객의 소리에 감사드립니다.

언제나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한국증권금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

칭찬/제안/불만 접수는 3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 접수유형 선택, 2단계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및 본인인증, 3단계 칭찬/불만/제안 하기로 이루어져있으며 현재 페이지는 1단계인 접수 유형 선택 단계입니다.

접수 유형 선택

한국증권금융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

로그인을 하시면
별도의 개인정보입력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로그인 후 신청

한국증권금융 홈페이지 회원이 아닌 경우

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,
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하여 금융거래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
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SMS본인 인증시 핸드폰 번호가 수집됩니다.

비회원 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