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로그인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려서, 로그인을 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?
로그인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게 되면 고객님의 거래상의 안전을 위해서 해당 아이디 및 비밀번호 이용을 정지시키고 있습니다.
만일 해당 아이디가 이용 정지된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초기화면 왼쪽 상단의 'ID/PW찾기'를 선택하셔서
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새로운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이메일 혹은 휴대폰으로 통보됩니다.
다만, ARS비밀번호, 계좌비밀번호, 보안카드번호 등의 경우에는 5회이상 연속하여 틀리시면 이용이 정지되며,
재사용을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.
※ 법인의 사용자님 비밀번호는 관리자님께서 [고객정보관리>사용자관리>비밀번호변경]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