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꿈나눔재단
증권중개시스템(ACE+)
Eng
한국증권금융
우리사주뱅킹
인터넷뱅킹
우리사주지원센터
금융소비자정보포털
API 포털
회원가입
로그인
금융소비자보호체계
금융소비자보호체계
금융소비자보호헌장
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
상품기획·개발·판매준칙
고객의 소리(VOC)
고객의 소리(VOC)
FAQ
고객의 소리(VOC) 신청
신청현황/취소신청
전자민원
전자민원
민원안내
민원처리프로세스
전자민원신청
신청현황/취소신청
민원등건수공시
민원등건수공시
민원건수공시
권리요구건수공시
금융소비자정보광장
금융소비자정보광장
금융상품
보호금융상품등록부
상품공시실
금융감독원 금융정보
금융소비자권리요구
금융소비자권리요구
청약철회
위법계약해지
자료열람청구
<열기>
금융소비자보호체계
고객의 소리(VOC)
전자민원
민원등건수공시
금융소비자정보광장
금융소비자권리요구
<열기>
금융소비자보호헌장
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
상품기획·개발·판매준칙
한국증권금융은 금융상품·서비스 등 개발 시 기획에서 판매 이후 단계까지 전 과정에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기획·개발단계
판매단계
금융상품 기획·개발단계
민원 및 고객의 소리(VOC) 등 고객채널을 통한 금융소비자 건의·제안사항 반영
신상품 개발·변경(리모델링 포함) 및 마케팅 정책 수립 시 상품개발에 관한 내부기준 준수
금융소비자에게 불리한 사항이 없는지에 대하여 체크리스트를 통한 자체점검 및 총괄부서와 사전협의
계약의 체결 및 체결 권유시 금융소비자에게 제공할 상품설명서 작성 및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