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꿈나눔재단
증권중개시스템(ACE+)
Eng
한국증권금융
우리사주뱅킹
인터넷뱅킹
우리사주지원센터
금융소비자정보포털
API 포털
회원가입
로그인
금융소비자보호체계
금융소비자보호체계
금융소비자보호헌장
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
상품기획·개발·판매준칙
고객의 소리(VOC)
고객의 소리(VOC)
FAQ
고객의 소리(VOC) 신청
신청현황/취소신청
전자민원
전자민원
민원안내
민원처리프로세스
전자민원신청
신청현황/취소신청
민원등건수공시
민원등건수공시
민원건수공시
권리요구건수공시
금융소비자정보광장
금융소비자정보광장
금융상품
보호금융상품등록부
상품공시실
금융감독원 금융정보
금융소비자권리요구
금융소비자권리요구
청약철회
위법계약해지
자료열람청구
<열기>
금융소비자보호체계
고객의 소리(VOC)
전자민원
민원등건수공시
금융소비자정보광장
금융소비자권리요구
<열기>
민원안내
민원 처리 프로세스
전자민원신청
신청현황/취소신청
한국증권금융은 아래의 민원처리 프로세스에 따라 공정하고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.
민원처리 프로세스
민원접수(고객)
민원서류 이송(민원수발부서)
민원 기록 및 흠결 유무 검토(민원주관부서)
소관부서 처리의뢰(민원주관부서)
민원 접수사실 통지(민원주관부서)
민원처리담당자 지정(민원소관부서장)
민원 내용 검토 및 처리(민원소관부서)
민원 처리 결과 안내(민원소관부서장)
민원 처리 승인(민원주관부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