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민원처리 프로세스

한국증권금융은 아래의 민원처리 프로세스에 따라 공정하고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.

민원처리 프로세스

민원처리 프로세스는 민원접수, 민원처리, 민원종결의 단계로 이루어 집니다
  • 민원접수(고객)
  • 민원서류 이송(민원수발부서)
  • 민원 기록 및 흠결 유무 검토(민원주관부서)
  • 소관부서 처리의뢰(민원주관부서)
  • 민원 접수사실 통지(민원주관부서)
  • 민원처리담당자 지정(민원소관부서장)
  • 민원 내용 검토 및 처리(민원소관부서)
  • 민원 처리 결과 안내(민원소관부서장)
  • 민원 처리 승인(민원주관부서)